티스토리 뷰


정책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험 전략



보험의 종류가 천차만별이니 혼동하기 쉽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보험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가능한 최선의 거래를 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험료를 절약하기 위해 보험을 묶으십시오.


보험 제공자들은 소수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할인혜택을 끼워팔기는 업계 표준 관행이다.


회사가 어떤 종류의 저축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면 당신의 모든 잠재적 보험에 대한 가격을 함께 확인해라.




당신이 소기업 소유주라면 당신의 소기업 보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처리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정책은 광범위한 관심사를 다루지만, 특정 유형의 커버리지를 필요로 하는 경우 다른 곳을 살펴본다.




비록 그들이 보험에 들더라도, 작은 청구는 하지 마라.


소액 청구를 하는 것은 당신의 프리미엄에 대한 추가 비용이 당신의 차량을 수리하는 데 드는 당신의 부재료 비용보다 더 많을 수 있기 때문에 가치가 없을 수도 있다.


청구하지 않고 몇 년을 보내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중대한 문제가 있는 경우, 전체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험료율을 낮추기 위해서는 좋은 신용보고서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보험사가 정한 보험료에는 신용기록이 고려된다.


고위험 고객으로 분류되면 보험료가 오른다.




보험 증서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정책을 수정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은 추가 비용이 들 수 있으므로 정책을 한 번 더 검토하십시오.




보험 상품을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은 건전한 재정 계획의 중요한 부분이다.


공제액이 적은 정책을 선택하면 매달 적게 낼 수 있지만 사고가 나면 완전한 보호를 받지는 못한다.


보험료를 낮추고 공제액을 높이는 것은 잠재적으로 꽤 큰 도박이다.


왜냐하면 나중에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보험에 대한 올바른 거래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여기저기 돌아다닐 필요가 있다.


보험 공급자에 대해 교육을 받았는지, 그리고 어떤 계획이 당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보험 상품에 대한 지식이 높아지면 보험 가입이 쉬워진다.




당신은 특히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경우, 당신의 보험증서에서 견인 보험혜택을 언제라도 떨어뜨릴 수 있다.


차를 견인하는 데 드는 비용은 100달러 정도밖에 안 들지만, 정책에 포함시키는 비용은 시간이 지나면서 훨씬 더 많이 든다.


사고가 났을 경우, 정책의 다른 부분이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거의 필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현금을 건네지 마십시오.




현재 또는 잠재 보험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찾으려면 주 보험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주에서는 보험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규제하고, 회사들은 가격 인상이나 불만 사항과 같은 구체적인 사건을 이 기관에 보고해야 한다.


보험료 인상이 있을 경우 국가기관에 신고해야 하고, 정당성도 인정해야 한다.


현재 혹은 잠재적 보험회사가 과거에 무엇을 했는지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하다.


공개 기록에 액세스하여 알아보십시오.




보험금을 아끼고 싶다면 쇼핑하는 게 최선이다.


많은 웹사이트들이 무료 견적을 제공하고, 그들은 당신이 선택한 요구 사항에 따라 많은 회사들을 비교할 수 있다.




보험에 관한 정보가 많고 정리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이 글을 읽고 나면 좋은 선택을 하기 위해 취해야 할 올바른 조치를 알게 될 것이다.


알면 알수록 얻을 수 있는 거래가 더 좋아질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